G80(RG3)
5시리즈
E 클래스
그랜저 (IG)
GV80 (JX1)
GLC 클래스
X4
XC40
싼타페 (TM)
A 클래스
ES
GLB Class
V60 (Cross Country)
C 클래스
X3
현대 - 펠리세이드
현대 - 그랜저 Hybrid (IG)
기아 - 쏘렌토 하이브리드 (MQ4)
제네시스 - G80(RG3)
Benz - E 클래스
현대 - 그랜저 (IG)
현대 - 아이오닉 6
기아 - K8 (GL3)
기아 - EV6 (CV)
BMW - 5시리즈
기아 - 카니발 (KA4)
제네시스 - GV80 (JX1)
BMW - X5
Audi - A6
Benz - S 클래스
Volvo - XC60
Volvo - XC90
Lexus - ES
Lexus - UX
MINI - MINI Clubman(S)
풀옵션 땐 1억 넘는다는데… ‘EV9’ 역대급 관심 왜?
내달 출시를 앞둔 기아 `EV9`를 향한 소비자의 눈길이 뜨겁다. 현재 조사 대상(출시 전후 각각 6개월 이내) 56개 모델 중 관심도 1위이며, 출시 전 기준으로 역대 조사 모델중 아이오닉6와 그랜저 다음의 3위다.
Premium car market shaping up to be ‘One-Top, Two-Strongs’ competition centering around Genesis
The premium car market is shaping up to be a ‘One-top, Two-Strongs’ competition with Genesis in the lead.
제네시스 살 사람도 BMW 살 사람도 벤츠에 곁눈질
제네시스가 프리미엄차 구입 의향자의 선호 브랜드 1위로 떠올랐다.
자동차값 두자릿수 올랐는데 ‘할인·혜택’은 역대 최저
국내 소비자의 자동차 평균 구입가격이 작년 4750만원으로 2년 전보다 20.1% 상승했다.
프리미엄 차 시장, 제네시스 중심 ‘1강 2중’ 체제로
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의 판세가 제네시스를 중심으로 한 ‘1강 2중’의 형태로 굳어지고 있다.